객실소개

몽 실(2인실)

편안한 잠자리에서 행복한 꿈을 꾸기 바라는 마음에서 지어진 '몽실' 입니다. 한 쪽으로 나있는 창가를 통해 잉꼬들의 지저귐을 들으며 꿈같은 아침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.

유 실(2~4인실)

​꿈 속에서 여행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지어진 '유실' 입니다. 한 쪽으로 나있는 창가에는 다기들이 배치되어 고풍스럽고 이색적인 느낌이 납니다.

화 실(2인실)

꽃그림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위한 마음에서 지어진 '화실' 입니다. 창가를 통해 사계절 변화하는 작은 정원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.

원 실(2인실)

작고 소담한 정원을 바라보며 힐링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어진 '원실' 입니다. 객실 정면에 마주한 큰 창을 통해 따뜻한 채광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. 원실 화장실은 방안에 있지 않고 바로 뒤에 있습니다.

별 1실(2인실)

별 1실은 2인기준 방으로, 내부에는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. 오리털 순면이불이 준비되어 있어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. 청결한 화장실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.

별 2실(4인실)

별 2실은 별채 중에서 가장 큰 기준 4인실 방이고, 마당으로 향하는 문이 있어 정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내부에는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. 오리털 순면이불이 준비되어 있어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. 청결한 화장실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.

별 3실(3인실)

별 3실은 기준 3인실로, 마당으로 향하는 문이 있어 정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내부에는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. 오리털 순면이불이 준비되어 있어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. 청결한 화장실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.